전종목 시세보기

서울경제

HOME  >  서경스타  >  라이프

락킨코리아, 신준희-강신욱 작가 신작 웹소설 ‘도둑의 신’ 론칭

  • 정다훈 기자
  • 2018-11-27 15:54:41
  • 라이프
문화콘텐츠 전문제작사 락킨코리아가 지난 25일부터 웹소설 ‘도둑의 신’ 유통을 시작했다.

웹소설 ‘도둑의 신’은 특유의 방대하고 깊이 있는 세계관을 바탕으로 작중의 주인공인 ‘장도빈’과 ‘최시연’의 로맨스 대서사시를 그려낸 작품이다. 낮에는 세계 최대 금융그룹 J&C의 대표이사로 활동하는 장도빈은 밤에는 스틸 마스터로 활동으로 이중생활을 하는 완벽에 가까운 남자이며 오랜 숙명인 ‘황금의 신전’의 비밀을 파헤치려 하고 여주인공 ‘최시연’이 등장하며 이야기는 절절하면서도 격정적으로 흘러간다.

락킨코리아, 신준희-강신욱 작가 신작 웹소설 ‘도둑의 신’ 론칭

영화 ‘무영검’의 시나리오를 집필하였으며, 현재 영화 ‘신의 노래’, 드라마 ‘나의 사랑스런 파트너’를 제작 진행 중에 있는 신준희, 강신욱 작가는 오랜 기간 협업해 온 파트너로, ‘도둑의 신’은 독자들과 직접 소통해보고자 소설이라는 형식을 빌려본 작가들의 첫번째 글이다. 이어서 ‘도둑의 신’의 실질적 세계관을 공유하는 소설 ‘나의 사랑스런..? 파트너..!’를 제작 대기중이다.

‘도둑의 신’은 지난 25일 첫 서비스를 시작한 ‘마녀코믹스’를 시작으로 26일부터 ‘엠피언’, ‘이코믹스’, ‘에피루스’에서 순차적으로 오픈되었으며 이후 ‘네이버’, ‘교보문고’, ‘저스툰’, ‘북큐브’, 미스터블루‘, ’문피아‘ 등 다수의 웹 소설 채널을 통해 공개될 예정이다. 특히 현재 다양한 웹 소설 채널에서 ’도둑의 신‘ 신작 론칭 기념 이벤트가 진행 중으로 30화 분량을 오픈했으며 신작 오픈 이벤트로 14화 무료 보기 이벤트가 진행 중이다.

한편 락킨코리아는 웹툰, 웹소설 등 다수의 문화콘텐츠 제작기획사로서 현재 70여 명의 작가들을 매니지먼트하고 있는 동시에 작품 기획, 제작, 국내외 유통, 출판 등 다양한 비즈니스 중에 있다. 또한 12월 PC 통신계의 거물 작가 리뉴얼 작품 론칭을 앞두고 있다.

/정다훈기자 sestar@sedaily.com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XC
이 기사를 공유하세요.

이메일 보내기

보내는 사람

수신 메일 주소

※ 여러명에게 보낼 경우 ‘,’로 구분하세요

메일 제목

전송 취소

메일이 정상적으로 발송되었습니다
이용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