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종목 시세보기

서울경제

HOME  >  서경스타  >  TV·방송

[공식] 배우 박용우, 現 소속사 프레인TPC와 재계약

  • 김주원 기자
  • 2019-05-22 10:04:04
  • TV·방송
배우 박용우가 현 소속사 프레인TPC와 재계약했다.

[공식] 배우 박용우, 現 소속사 프레인TPC와 재계약
사진=프레인TPC

지난 2014년부터 프레인TPC와 인연을 맺은 박용우는 영화 ‘빵꾸’, ‘순정’, ‘봄’, 드라마 ‘프리스트’, ‘인생 추적자 이재구’ 등에서 스펙트럼 넓은 캐릭터를 구축해왔다. 또한 연극 ‘도둑맞은 책’을 통해 관객들과 직접 소통하며 연기 스펙트럼을 확장해 대중들에게 신뢰를 주는 배우로 입지를 굳혔다.

특히 영화 ‘빵구’는 지난해 제23회 부산국제영화제에서 호평 받은 작품으로, 박용우는 극 중 거칠고 투박한 시골 카센터 사장 ‘재구’ 역을 맡아 신선한 블랙 코미디를 완벽하게 소화했다. 뿐만 아니라 올 초 종영한 OCN ‘프리스트’에서 구마 사제 ‘문기선’으로 분해 성미와 카리스마가 공존하는 색다른 신부 캐릭터를 탄생시켜 화제를 모았다.

올해 박용우는 영화 ‘유체이탈자’를 통해 바쁜 행보를 이어간다. 박용우는 극 중 윤계상(강이안 역)을 집요하게 쫓는 정체불명의 남자 ‘박실장’ 역을 맡아 입체적인 내면 연기부터 액션까지 다채로운 모습을 선보일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한편 프레인TPC에는 김대명, 김무열, 김범수, 김현준, 류승룡, 류현경, 박용우, 박지영, 박형수, 엄태구, 오재무, 오정세, 유다인, 유재상, 윤승아, 이세영, 이준, 조은지, 조현철, 지수, 황선희가 소속돼 있다.

/김주원기자 sestar@sedaily.com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XC
이 기사를 공유하세요.

이메일 보내기

보내는 사람

수신 메일 주소

※ 여러명에게 보낼 경우 ‘,’로 구분하세요

메일 제목

전송 취소

메일이 정상적으로 발송되었습니다
이용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