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종목 시세보기

서울경제

HOME  >  산업  >  생활

인피니티풀에 카라반...자연에 럭셔리 더했다

AK레저 '테르메덴 풀앤스파' 오픈
온천수 스파 벗어나 찜질시설 추가
800평 규모 워터플레이존 구성도

  • 박성규 기자
  • 2019-07-16 16:44:20
  • 생활
인피니티풀에 카라반...자연에 럭셔리 더했다
‘테르메덴 풀앤스파’./사진제공=AK레저

숲 속에서 인피니티풀과 카라반 캠핑을 즐길 수 있는 새로운 복합 휴양 공간이 마련됐다.

애경그룹의 계열회사인 AK레저는 ‘Pure Nature & True Healing 테르메덴 풀앤스파’를 오픈했다고 16일 밝혔다. 고급형 풀과 대중형 스파의 장점을 모아 풀앤스파 개념을 도입하고 카라반 캠핑시설까지 구비해 테르메덴 만의 개성이 가득한 레저시설을 구축한 것이 큰 특징이다.

실내 시설은 ‘온천수’를 이용한 전형적인 스파에서 벗어나 한국인이 좋아하는 찜질 시설을 추가했다. 온천욕을 즐긴 후 찜질로 재충전할 수 있도록 편백나무방, 황토방, 소금방, 맥반석방 등의 찜질 도크 외에 패밀리홀, 릴렉스룸, 안마의자룸, 키즈라이브러리 등 고객 만족도를 높이는 다양한 시설을 준비했다. 뿐만 아니라 로비와 락카 등 고객 편의시설도 모던하고 세련된 분위기로 변화시켰다.

실외 시설은 기존 3,966㎡ 에서 1만2,231㎡로 약 3배 가량 확장했다. 총 6개의 테마로 구성한 실외 공간들은 인피니티풀, 아쿠아바, 풀파티 시설 등 2030세대가 선호하는 최신식 시설과 파이어배스, 키즈 웨이브볼풀, 스플래쉬풀 등 800여평 규모의 키즈 워터플레이존을 구성해 다양한 고객층이 즐길 수 있도록 했다. 또 선베드와 카바나를 확충해 고급스러운 분위기를 연출하고 고객 편의를 높였다.

피톤치드 가득한 숲 속 카라반 캠핑단지도 마련했다.

인피니티풀에 카라반...자연에 럭셔리 더했다
‘테르메덴’ 카라반./사진제공=AK레저

테르메덴 풀앤스파에서만 볼 수 있는 숲 속 카라반 캠핑단지는 최신식으로 전면 교체하고 2배 규모로 확장해 총 30동의 카라반 단지를 형성 했다. 또 숲 속의 피톤치트와 캠핑의 묘미를 느끼고 편안한 휴식을 취할 수 있도록 카라반 내부 침구 등을 모두 호텔급으로 구비해 국내 다른 캠핑장에서는 보지 못했던 서비스를 제공한다. 목재 데크, 의자, 조명까지 감성 캠핑을 만끽할 수 있도록 고려해 조성했다.

테르메덴은 2006년 경기도 이천시 모가면에 독일식 온천테마로 개장했고 지난 2013년 AK레저에 인수됐다. 지난 12년간 누적 방문객수는 450만명에 이른다.

테르메덴 풀앤스파 관계자는 “숲 속 노천 온천의 장점을 부각하는 세련된 디자인과 최신식 카라반 시설 등을 추가해 방문객들에게 큰 만족을 주는 대한민국 대표 풀앤스파 시설이 되도록 다양한 이벤트도 준비할 계획이다”고 밝혔다.
/박성규기자 exculpate2@sedaily.com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XC
이 기사를 공유하세요.

이메일 보내기

보내는 사람

수신 메일 주소

※ 여러명에게 보낼 경우 ‘,’로 구분하세요

메일 제목

전송 취소

메일이 정상적으로 발송되었습니다
이용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