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종목 시세보기

서울경제

HOME  >  증권  >  종목·투자전략

[SEN]대원미디어, ‘비스트킹덤’과 손잡고 디즈니·마블·DC 등 무비 피규어 국내 유통

  • 이소연 기자
  • 2019-07-25 14:07:22
  • 종목·투자전략
대원미디어(048910)는 디즈니와 마블, DC 등 인기 영화 캐릭터 피규어 상품을 국내에 유통한다고 25일 밝혔다. 키덜트를 타깃으로 하는 무비 피규어 유통 사업 역량 강화에 나선 것이다.

이를 위해 대원미디어는 ‘Beast Kingdom(이하 비스트킹덤)’과 계약을 체결했다. 비스트킹덤은 디즈니와 마블, DC 등의 글로벌 프랜차이즈 캐릭터에 기반한 고급 컬렉션의 제작과 유통 및 판매를 비롯해 다양한 라이선스 사업을 영위하고 있는 글로벌 기업으로, 대원미디어는 이번 계약을 통해 비스트킹덤이 제조하는 다양한 종류의 무비 피규어 상품에 대한 국내 유통 권리를 획득했다.

대원미디어가 국내 유통에 나서는 비스트킹덤의 피규어는 총 9종이다. 대중적인 피규어 라인업부터 흉상 피규어, 디오라마 피규어, 하이엔드급 피규어 등 라인업은 다양하다. 이 중 일부 인기 상품군에 대해서는 대원미디어가 국내 독점 유통을 진행할 예정이다. 또한 비스트킹덤의 무비 캐릭터 관련 어패럴 상품군과 기타 캐릭터 굿즈 상품군 일부에 대해서도 유통 사업을 전개한다.

가장 먼저 선보이는 제품은 ‘어벤져스’와 ‘토이스토리4’ 등 글로벌 인기 IP의 무비 피규어 18종이다. 이와 함께 극장가에서 올해 하반기 최고의 흥행 예정 작품으로 꼽히고 있는 ‘겨울왕국2’에 대한 무비 피규어 상품군 국내 유통도 나설 예정이다. 본격적인 피규어 유통에 앞서서는 오는 8월 2일부터 4일까지 개최되는 ‘코믹콘 서울’을 통해 대원미디어가 국내 유통에 나서는 글로벌 인기 IP의 무비 피규어들을 대중들에게 공개할 계획이다. /이소연기자 wown93@sedaily.com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XC
이 기사를 공유하세요.

이메일 보내기

보내는 사람

수신 메일 주소

※ 여러명에게 보낼 경우 ‘,’로 구분하세요

메일 제목

전송 취소

메일이 정상적으로 발송되었습니다
이용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