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종목 시세보기

서울경제

HOME  >  서경스타  >  TV·방송

구혜선, 안재현과 이혼 위기..문자 메시지 폭로 “이혼 합의 ,서류만 남아

  • 최주리 기자
  • 2019-08-18 07:38:21
  • TV·방송
배우 구혜선 안재현 부부가 결혼 3년 만에 불화를 겪고 있다.

구혜선은 18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권태기로 변심한 남편은 이혼을 원하고 저는 가정을 지키려고 한다”며 “다음 주에 남편 측으로부터 보도기사를 낸다고 하여 전혀 사실이 아님을 알려드린다”고 적었다.

구혜선, 안재현과 이혼 위기..문자 메시지 폭로 “이혼 합의 ,서류만 남아
/사진=서울경제스타 DB

이어 안재현과 주고받은 문자메시지를 추가로 공개했다. 문자에 따르면 두 사람은 결별 발표 시기를 조율하는 과정에서 의견 충돌을 보였다. 안재현은 합의서와 언론에 올릴 글을 언급하며 ‘다음 주’를 원헸고, 구혜선은 가족들부터 설득한 뒤에 이혼 절차를 밟으려 했다

안재현은 “이미 그저께 당신이 준 합의서와 언론에 올릴 글 다음 주에 내겠다고 ‘신서유기’(안재현이 출연하는 tvN 예능) 측과 이야기를 나눈 상황”이라고 언급했다. 구혜선은 “다음 주 아니고 엄마 상태보고”라며 동의할 수 없다는 취지로 답했다. 또한 “나에게 ‘신서유기’가 내 엄마 상태보다 중요하지 않지”라고 답했다.

그러나 안재현은 “이미 합의된 거고 서류만 남았다. 지금은 의미가 없는 만남인 것 같다. 예정대로 진행하고 만날게. (당신) 어머니는. 내가 통화 안 드린 것도 아니고”라고 마음먹은 대로 이혼을 진행하고자 했다.

이에 구혜선은 “결혼할 때 설득했던 것처럼 이혼에 대한 설득도 책임지고 해달라. 서류 정리는 어려운 게 아니니”라고 전하며 팽팽하게 맞섰다.

구혜선과 안재현은 2015년 KBS 2TV 드라마 ‘블러드’에서 호흡을 맞췄으며, 공개열애 끝에 2016년 5월 결혼했다. 두 사람은 tvN 예능 ‘신혼일기’ 등을 통해 결혼 생활을 공개하기도 했다.

/최주리기자 sestar@sedaily.com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XC
이 기사를 공유하세요.

이메일 보내기

보내는 사람

수신 메일 주소

※ 여러명에게 보낼 경우 ‘,’로 구분하세요

메일 제목

전송 취소

메일이 정상적으로 발송되었습니다
이용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