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종목 시세보기

서울경제

HOME  >  증권  >  종목·투자전략

[SEN]FSN “FSN ASIA, ‘스팟라이틀리’와 해외사업 협력 MOU 체결”

  • 이소연 기자
  • 2019-08-23 11:30:24
  • 종목·투자전략
퓨쳐스트림네트웍스(214270)(이하 FSN)은 해외사업 통합법인 FSN ASIA가 지난 22일 브랜드커머스 전문기업 스팟라이틀리(Spotlight.ly)와 미디어커머스 해외사업 협력을 위한 파트너십 협약(MOU)을 체결했다고 23일 밝혔다.

FSN ASIA는 이번 MOU 체결을 통해 스팟라이틀리의 대표 헬스뷰티 푸드 브랜드 ‘벨리불리’를 시작으로 뷰티 브랜드 VVD, CRM 브랜드 하트바이트,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워시테라피 등 경쟁력 있는 제품들의 마케팅 및 통합 세일즈에 나설 전망이다. 회사 측은 “해외사업 전담 법인인 FSN ASIA가 앞서 중국과 태국, 인도네시아, 베트남 등 아시아 7개국에 미디어커머스 사업 네트워크를 구축해 온 만큼 올해부터 본격적인 성과 달성에 집중하겠다”고 말했다.

FSN ASIA와 스팟라이틀리가 함께 해외시장 진출에 나설 예정인 첫 미디어커머스 사업 제품은 ‘벨리불리’이다. 저칼로리 젤리 브랜드 ‘벨리블리’의 제품은 설탕 대신 에리스리톨이라는 천연감미료를 사용해 1회 섭취 열량을 4~6칼로리(kcal)로 낮춘 것이 특징이다. 국산 젤리류 중에서는 최초로 미국 식품의약국(FDA) 승인까지 마쳤다. 조창현 FSN ASIA 대표는 “이번 해외 미디어커머스 사업 MOU를 시작으로 ‘벨리불리’ 외 국내에서 경쟁력 있는 다양한 제품들에 대해 해외 각국에 현지화된 마케팅 및 통합 세일즈를 진행할 것”이라며 “이번 파트너십이 FSN ASIA의 신성장동력이 되기를 기대한다”고 전했다.
/이소연기자 wown93@sedaily.com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D
이 기사를 공유하세요.

이메일 보내기

보내는 사람

수신 메일 주소

※ 여러명에게 보낼 경우 ‘,’로 구분하세요

메일 제목

전송 취소

메일이 정상적으로 발송되었습니다
이용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