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종목 시세보기

서울경제

HOME  >  증권  >  시황

롯데컬처웍스, '해피앤딩 스타체어-여섯 번째 자리 이영애' 개최

  • 김주희 기자
  • 2019-08-28 11:25:27
  • 시황
롯데컬처웍스(대표이사 차원천)의 대표 사회공헌활동인‘해피앤딩 스타체어’의 여섯 번째 자리는 배우 이영애가 채운다. ‘해피앤딩 스타체어’는 영화배우와 관객 사이의 대화 창구를 마련함과 동시에 아이들의 꿈과 미래를 응원하고 나눔 문화를 조성하기 위해 마련된 사회공헌활동이다.

롯데컬처웍스, '해피앤딩 스타체어-여섯 번째 자리 이영애' 개최
사진=롯데컬처웍스

‘해피앤딩 스타체어-여섯 번째 이영애 편’은 9월 7일(토) 오후 2시 롯데시네마 에비뉴엘에서 진행된다. 이날 상영작은 배우 이영애에게 청룡영화상 여우주연상과 백상예술대상 최우수연기상의 영예를 안겨준 <친절한 금자씨>로 선정됐다. 상영이 끝난 뒤에는 관객과의 대화(GV)를 통해 영화 <친절한 금자씨> 촬영 당시의 비하인드 스토리, 이영애가 가족들과 함께 많은 시간을 보냈다는 장소인 명동 인근에 깃든 추억 등에 대해 이야기를 나눌 예정이다.

이날 행사를 통해 발생한 티켓 판매 수익금 전액은 해당 지역의 아동센터에 전달된다. 또한, 배우 이영애가 직접 ‘스타체어’로 선택한 좌석에는 배우의 이름과 이날 상영된 영화 제목이 각인된 특별 제작커버가 씌워지며, 해당 좌석에서 나오는 향후 1년 간의 매출액 또한 기부금으로 쓰인다.

롯데컬처웍스 관계자는 “매번 뜻 깊은 자리를 빛내준 스타와 관객들 덕분에 ‘해피앤딩 스타체어’가 어느새 롯데컬처웍스의 대표 사회공헌활동으로 자리잡을 수 있었다.”며, “앞으로도 이와 같이 쉽고 즐겁게 기부에 동참할 수 있는 의미 있는 시간을 지속적으로 마련하고자 한다.”고 전했다.

‘해피앤딩 스타체어-여섯 번째 자리 이영애’의 티켓 예매는 8월 30일(금) 오픈 될 예정이며, 자세한 내용 확인 및 예매는 롯데시네마 홈페이지 또는 롯데시네마 모바일 앱을 통해 가능하다.

/김주희기자 sestar@sedaily.com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XC
이 기사를 공유하세요.

이메일 보내기

보내는 사람

수신 메일 주소

※ 여러명에게 보낼 경우 ‘,’로 구분하세요

메일 제목

전송 취소

메일이 정상적으로 발송되었습니다
이용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