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종목 시세보기

서울경제

HOME  >  서경스타  >  TV·방송

'비긴어게인3' 태연, ‘대체불가’ 매력 보이스

  • 최재경 기자
  • 2019-09-08 06:45:13
  • TV·방송
태연(소녀시대 태연, SM엔터테인먼트 소속)의 낭만 버스킹이 베를린을 사로잡았다.

'비긴어게인3' 태연, ‘대체불가’ 매력 보이스
/사진=JTBC_비긴어게인3

지난 6일 방송된 JTBC 음악 예능프로그램 ‘비긴어게인3’에서는 태연이 이적, 적재, 폴킴, 딕펑스 김현우와 함께한 베를린 음악 여행 둘째 날 이야기가 그려져 많은 관심을 모았다.

이날 방송에서 태연은 생애 첫 버스킹을 성공적으로 마치고 한층 여유로워진 모습으로 프리드리히 다리와 몽비쥬 파크에서 열린 낮과 밤 두 번의 버스킹에 도전, 다양한 장르의 노래를 태연만의 감성으로 소화하며 뜨거운 반응을 얻었다.

특히 태연은 ‘한국 가요의 감성’을 전하고 싶다는 바람을 담아 심수봉의 ‘사랑밖에 난 몰라’를 선곡, ‘비긴어게인’ 시즌 최초로 트로트 버스킹을 선사해 호응을 이끌었으며, 한국에서부터 진심을 다해 연습해 온 아델의 ‘When We Were Young’을 폭발적인 가창력으로 선보여 현지 관객들의 탄성을 자아냈다.

또한 방송 말미, ‘너를 만나’로 폴킴과 환상적인 하모니를 만들어 낸 태연이 이적과 또 다른 듀엣곡을 준비한 영상이 맛보기 예고편으로 공개돼 다음 방송에 대한 기대감을 더욱 고조시켰다.

한편, 매회 힐링 음악으로 화제를 모으고 있는 ‘비긴어게인3’는 대한민국 최고의 뮤지션들이 해외의 낯선 도시에서 버스킹에 도전하는 여정을 담은 음악 예능프로그램으로 매주 금요일 밤 9시 JTBC에서 방송된다.

최재경 기자 sestar@sedaily.com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XC
이 기사를 공유하세요.

이메일 보내기

보내는 사람

수신 메일 주소

※ 여러명에게 보낼 경우 ‘,’로 구분하세요

메일 제목

전송 취소

메일이 정상적으로 발송되었습니다
이용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