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종목 시세보기

서울경제

HOME  >  서경스타  >  영화

'윤희에게' 티저 예고편 최초 공개..김희애의 감성 멜로 예고

  • 김주희 기자
  • 2019-09-17 08:41:36
  • 영화
오는 11월 개봉을 확정 지은 김희애의 감성 멜로 <윤희에게>가 아련한 첫사랑을 추억하게 만드는 티저 예고편을 공개해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다.

'윤희에게' 티저 예고편 최초 공개..김희애의 감성 멜로 예고
사진=리틀빅픽처스

제24회 부산국제영화제 폐막작 선정 이후 날로 기대감을 더하고 있는 영화 <윤희에게>가 티저 예고편을 공개하며 베일을 벗었다. <윤희에게>는 우연히 한 통의 편지를 받은 ‘윤희’(김희애)가 잊고 지냈던 첫사랑의 비밀스러운 기억을 찾아 설원이 펼쳐진 여행지로 떠나는 감성 멜로.

이번에 공개된 티저 예고편은 생각지도 못한 편지를 받게 된 ‘윤희’가 당황하는 모습으로 시작되어 호기심을 불러일으킨다. 우연히 도착한 편지는 ‘윤희’로부터 첫사랑의 기억을 떠올리게 하고, 평범한 일상에 잔잔한 파동을 일으킨다. ‘윤희’는 졸업을 앞둔 딸 ‘새봄’(김소혜)과 눈이 가득 쌓인 도시로 여행을 떠나는데, “여기 엄마 옛 친구가 살아”라며 속마음을 고백한다. 그리고 애써 외면해야만 했던 첫사랑이 아직 지워지지 않은 듯 두 눈에 눈물이 가득 맺혀 있어 첫사랑과의 과거 뿐만 아니라 앞으로 펼쳐질 일들에 대한 궁금증을 더한다. 멜로 장르로 돌아온 김희애와 스크린 데뷔를 앞둔 I.O.I 출신 배우 김소혜의 절제된 감성 연기의 시너지는 예비 관객들의 기대감을 고조시키기에 충분하다. 특히 김희애의 흔들리는 눈빛과 억누르는 듯한 감정 연기는 시작부터 엔딩까지 단 한시도 눈을 떼지 못하게 하며 감성을 건드리기에 충분하다. 이처럼 ‘한 통의 편지’로 인한 ‘낯선 여행의 시작’을 알리는 <윤희에게> 티저 예고편은 애틋한 첫사랑의 추억과 아련한 감수성을 자극하며 관객들을 사로잡을 전망이다.

티저 예고편 공개로 올 가을 극장가를 멜로 감성으로 물들일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는 영화 <윤희에게>는 11월 개봉한다.

/김주희기자 sestar@sedaily.com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XC
이 기사를 공유하세요.

이메일 보내기

보내는 사람

수신 메일 주소

※ 여러명에게 보낼 경우 ‘,’로 구분하세요

메일 제목

전송 취소

메일이 정상적으로 발송되었습니다
이용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