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종목 시세보기

서울경제

HOME  >  서경스타  >  영화

[공식]옹성우 ‘인생은 아름다워’로 첫 스크린 도전..류승룡· 염정아와 호흡

  • 정다훈 기자
  • 2019-10-01 15:22:43
  • 영화
‘흥행킹’ 류승룡과 ‘흥행퀸’ 염정아의 만남으로 화제를 모은 뮤지컬 영화 <인생은 아름다워>에 차세대 청춘 배우 옹성우가 캐스팅을 확정 지었다.

대한민국 국민이라면 누구나 알고 즐기는 명곡 레퍼토리가 이야기에 녹아든 뮤지컬 영화 <인생은 아름다워>에 류승룡, 염정아에 이어 차세대 청춘 배우 옹성우가 출연을 확정 지으며 다시 한번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다. <인생은 아름다워>는 학창시절 자신의 첫사랑을 찾아달라는 기상천외한 생일 선물을 요구한 아내 ‘오세연’과 어쩔수 없이 함께 길을 떠나게 된 남편 ‘강진봉’의 이야기를 그린 뮤지컬 영화.

[공식]옹성우 ‘인생은 아름다워’로 첫 스크린 도전..류승룡· 염정아와 호흡

2017년 인기리에 방송된 오디션 프로그램 [프로듀스 101 시즌2]를 통해 그룹 워너원으로 데뷔한 옹성우는 넘치는 끼와 재능으로 대중의 많은 사랑을 받은 데 이어 최근 JTBC 드라마 [열여덟의 순간]에서 감정 표현에 서툰 열여덟 소년 ‘최준우’ 역을 맡아 섬세한 감정 연기로 호평 받으며 배우로서 성공적인 시작을 알렸다. 첫 스크린 도전에 나선 옹성우는 <인생을 아름다워>에서 주인공 ‘세연’의 학창시절 다정한 첫사랑 ‘정우’ 역을 맡아 순수하고 풋풋한 청춘의 매력을 마음껏 발산할 예정이다.

2019년을 사로잡은 <극한직업>의 류승룡과 의 염정아의 만남으로 화제를 모으고 있는 <인생은 아름다워>는 <국가부도의 날><스플릿>을 통해 연출력과 흥행력을 인정받은 최국희 감독이 메가폰을 잡고 <완벽한 타인><극한직업>의 배세영 작가가 각본을, <택시운전사> <말모이>를 선보인 더 램프㈜가 제작을 맡아 기대를 더한다.

관객들의 오감을 자극하는 명곡 레퍼토리에 류승룡, 염정아, 옹성우까지 대세 캐스팅 라인업을 완성한 영화 <인생은 아름다워>는 이번 달 촬영에 돌입할 예정이다.

/정다훈기자 sestar@sedaily.com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XC
이 기사를 공유하세요.

이메일 보내기

보내는 사람

수신 메일 주소

※ 여러명에게 보낼 경우 ‘,’로 구분하세요

메일 제목

전송 취소

메일이 정상적으로 발송되었습니다
이용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