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종목 시세보기

서울경제

HOME  >  서경스타  >  TV·방송

'해투4' 박영규X박해미, 직접 뽑은 '순풍'·'하이킥' 레전드 에피소드

  • 김주원 기자
  • 2019-10-03 13:37:02
  • TV·방송
‘해피투게더4’ 박영규와 박해미가 ‘순풍산부인과’, ‘거침없이 하이킥’ 레전드 에피소드를 밝힌다.

'해투4' 박영규X박해미, 직접 뽑은 '순풍'·'하이킥' 레전드 에피소드
사진=KBS 2TV ‘해피투게더4’

오늘(3일) 방송되는 KBS 2TV ‘해피투게더4’(이하 ‘해투4’)는 ‘사랑은 뷰티풀 인생은 원더풀’(이하 ‘사풀인풀’) 특집으로 꾸며진다. 이날 방송에서는 박영규, 박해미, 설인아, 오민석, 윤박이 출연해 자신들이 활약했던 여러 작품에 대한 비하인드를 대방출할 예정이다.

특히 시트콤 하면 떠오르는 대표 배우 박영규와 박해미의 출연이 관심을 모으고 있다. 각각 전설적인 시트콤 ‘순풍산부인과’와 ‘거침없이 하이킥’에서 활약을 펼쳐 대중의 큰 사랑을 받았던 박영규와 박해미. 최근 진행된 녹화에서 이들이 ‘순풍산부인과’와 ‘거침없이 하이킥’에 대한 비하인드를 공개했다고 전해져 호기심이 증폭되고 있다.

먼저 박영규는 “‘순풍산부인과’가 방영되고 21년 지난 지금도 어린 학생들까지 자신을 ‘미달이 아빠’라고 부르며 알아 본다”고 밝혔다. 현재까지 동영상 사이트에서 ‘레전드 시트콤’으로 회자될 정도로 ‘순풍산부인과’ 인기가 이어져 오고 있다는 것이 그의 설명이다.

이어 박영규가 ‘순풍산부인과’에서 가장 기억에 남는 에피소드를 공개하자 출연진들은 모두 공감하며 웃음을 터트렸다. 박영규는 이 에피소드에서 자신의 캐릭터가 가장 잘 드러났다고 덧붙였다고. 제목을 공개함과 동시에 모두를 공감하게 만든 박영규가 뽑은 ‘순풍산부인과’ 레전드 에피소드는 무엇일지 호기심을 자극한다.

이를 듣던 박해미도 ‘거침없이 하이킥’ 레전드 에피소드를 뽑으며 “’해투’ 덕분에 ’거침없이 하이킥’에 캐스팅 됐다”고 깜짝 고백을 했다고. 박해미가 본인의 인생작 ‘거침없이 하이킥’에 출연할 수 있었던 이유는 무엇일까. 이 외에도 박영규가 ‘아이고 배야’, ‘장인어른, 왜 이러세요’ 전 국민적인 유행어를 직접 재연했다고 전해져 본 방송에 대한 기대가 더욱 커진다.

한편 최고의 스타들과 함께하는 마법 같은 목요일 밤 KBS 2TV ‘해피투게더4’는 오늘(3일) 목요일 밤 11시 10분에 방송된다.

/김주원기자 sestar@sedaily.com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XC
이 기사를 공유하세요.

이메일 보내기

보내는 사람

수신 메일 주소

※ 여러명에게 보낼 경우 ‘,’로 구분하세요

메일 제목

전송 취소

메일이 정상적으로 발송되었습니다
이용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