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종목 시세보기

서울경제

HOME  >  증권  >  시황

뮤지컬 ‘또! 오해영’ 전 배역 오디션 개최...2020년 대학로 초연 예정

  • 정다훈 기자
  • 2019-10-04 07:21:41
  • 시황
2020년 3월 대학로 초연 개막을 앞둔 주크박스<또! 오해영>이 함께할 주요 배우들을 찾는 오디션을 실시한다.

주크박스<또! 오해영>은 2016년 인기리에 방영된 tvN 대표드라마 ‘또 오해영’(원작 박해영 / 제작 스튜디오 드래곤)을 원작으로 한 작품으로 서현진&유승우 ‘사랑이 뭔데’, 벤 ‘꿈처럼’, 정승환 ‘너였다면’ 등의 드라마 OST와 이번 공연에서만 만날 수 있는 새로운 곡들로 제작되는 주크박스 공연이다.

뮤지컬 ‘또! 오해영’ 전 배역 오디션 개최...2020년 대학로 초연 예정

‘오해영’이라는 동명이인의 두 여자와 그들 사이에서 미래를 보기 시작한 남자 ‘박도경’이 미필적 고의로 서로의 인생에 얽혀 가는 동명 오해 로맨스 주크박스 <또! 오해영>은 내년 봄 다시 한 번 ’또 오해영’ 신드롬 열풍을 불어 일으킬 예정이다.

총 7가지 각양각색 매력이 돋보이는 역할로 구성된 주크박스 공연<또! 오해영>은 주?조연 모두 배역 오디션을 실시해 무대판 <또! 오해영>의 서현진X에릭X전혜빈X김지석X예지원 등 배역의 자리를 꿰찰지 관심이 쏠린다.

또한 주크박스<또! 오해영>을 만들어갈 창작진에 대한 이목도 집중된다. 먼저 뮤지컬<아랑가>, <반 고흐와 해바라기 소년>, 버스크 음악극<432 헤르츠> 외 다수 작가 및 연출로 활동 중인 김가람 연출이 진두지휘하며, 뮤지컬<오!캐롤>, <사랑에 관한 다섯 개의 소묘>, <키스 앤 메이크업> 외 다수 작가 및 작사가로 활동 중인 작가 문희가 참여한다.

음악은 어반자카파, 클래지콰이 등 실력파 가수들의 음반제작과 식샤를합시다3, 백일의낭군님 등의 드라마 OST를 제작한 ㈜팝엔터테인먼트 김진석 프로듀서가 음악 슈퍼바이저로 합세해 보다 더 풍성하고 감각적인 작품으로 선보일 예정이다.

또 이번 공연에는 동아방송예술대학교가 산학 협력으로 참여하며, 기획 과정부터 많은 도움을 준 학교측에 대해 제작사는 “앞으로도 산학 협력의 좋은 예를 만들 수 있도록 최선을 다 할 것이며 또한 많은 도움을 받을 수 있게 되어 기쁘게 생각한다”고 밝혔다.

주크박스<또! 오해영> 오디션은 10월 28일부터 29일까지 양일간 진행되며, 오는 2일부터 18일 오후 6시까지 오디션 대표 이메일을 통하여 원서 접수가 진행된다.

1차 서류 심사에 합격한 지원자에 한하여 2차 실기 심사가 될 예정이며 끼와 재능을 갖춘 만 19세 이상의 성인이라면 누구나 지원 가능하다. 자세한 오디션 내용은 공식 SNS을 통해 확인 할 수 있다.

한편 대한민국 대표 로맨틱코미디 공연으로 자리매김 할 주크박스<또! 오해영>은 내년 2020년 3월부터 5월까지 약 3개월간 서경대학교 공연예술센터 SKON 1관에서 공연된다.

/정다훈기자 sestar@sedaily.com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XC
이 기사를 공유하세요.

이메일 보내기

보내는 사람

수신 메일 주소

※ 여러명에게 보낼 경우 ‘,’로 구분하세요

메일 제목

전송 취소

메일이 정상적으로 발송되었습니다
이용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