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종목 시세보기

서울경제

HOME  >  서경스타  >  가요

스트레이 키즈, 신곡 'Double Knot' 단체 포토 공개..'강렬 존재감'

  • 김주희 기자
  • 2019-10-07 11:31:11
  • 가요
스트레이 키즈(Stray Kids)가 미국 로스앤젤레스에서 강렬한 존재감을 발휘했다.

스트레이 키즈, 신곡 'Double Knot' 단체 포토 공개..'강렬 존재감'
사진= JYP

스트레이 키즈는 9일 디지털 싱글 ‘Double Knot’(더블 낫) 발매를 앞두고, 7일 0시 공식 SNS 채널에 단체 티저 2종을 공개했다.

앞서 개인 포토에 이어 아홉 멤버가 한자리에 있는 이미지를 처음으로 선보여 눈길을 모았다.

이미지 속 멤버들은 로스앤젤레스를 배경으로 강한 패기와 카리스마를 뿜어냈다.

푸르른 하늘 아래 블랙 앤 화이트 의상을 입고서 우뚝 선 모습이 특별한 존재감을 남긴다.

스트레이 키즈는 9명이 함께일 때 더욱 돋보이는 완전체 시너지를 발산하며 컴백 기대감을 높였다.

컴백 타이틀곡 ‘Double Knot’은 스트레이 키즈 내 프로듀싱 그룹인 쓰리라차(3RACHA)가 작사, 작곡한 노래다.

사운드, 메시지, 퍼포먼스 모두 패기로 똘똘 뭉친 파워풀한 곡으로, 신발 끈을 두 번 꽉 묶고 거침없이 질주하겠다는 포부를 담았다.

스트레이 키즈는 2019년 하반기 대형 프로젝트를 전개하고 ‘차세대 K팝 대표 그룹’의 입지를 견고히 다진다.

10월 9일 ‘Double Knot’ 발표를 시작으로 11월 23~24일 양일간 데뷔 첫 단독 콘서트 ‘District 9 : Unlock’(디스트릭트 나인 : 언락)을 개최한다.

또 2019년 대형 프로젝트 중 아직 베일에 가려진 11월 9일 ‘Astronaut’(애스트로넛)과 11월 25일 ‘Cle : LEVANTER’(클레 : 레반터) 등 콘텐츠들은 스테이(STAY : 팬덤명)의 호기심을 자극하고 있다.

한편, 스트레이 키즈의 신곡 ‘Double Knot’은 9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김주희기자 sestar@sedaily.com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XC
이 기사를 공유하세요.

이메일 보내기

보내는 사람

수신 메일 주소

※ 여러명에게 보낼 경우 ‘,’로 구분하세요

메일 제목

전송 취소

메일이 정상적으로 발송되었습니다
이용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