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종목 시세보기

서울경제

HOME  >  서경스타  >  가요

'주간아이돌' 스트레이 키즈, 처음으로 유닛 공개..새로운 매력 발산

  • 김주원 기자
  • 2019-10-09 11:41:30
  • 가요
그룹 스트레이 키즈(Stray Kids)가 ‘주간아이돌’에서 팀 내 새로운 유닛을 만들었다.

'주간아이돌' 스트레이 키즈, 처음으로 유닛 공개..새로운 매력 발산
사진=MBC플러스 ‘

주간아이돌은 오늘(9일) 오후 5시 MBC에브리원과 MBC뮤직 동시 방송을 통해 완전체로 출연해 뛰어난 예능감을 선보인 스트레이 키즈의 흥과 끼를 보여줄 예정이다.

주간아이돌에 신곡 ‘Double Knot’으로 더욱 강력해진 그룹 스트레이 키즈가 찾아왔다. 스트레이 키즈는 파워풀함으로 중무장한 신곡 ‘Double Knot’을 방송 최초로 공개해 기대감을 모은다.

이날 ‘주간아이돌’ 녹화에서 스트레이 키즈는 유닛 결성에 나섰다. 멤버들은 유닛의 리더가 되기 위해 각양각색의 퀴즈에 도전하는 것은 물론 유닛 멤버로 선택받기 위해 매력 어필까지 서슴지 않으며 열정적인 자세로 현장을 후끈하게 만들었다.

특히 보컬 멤버 승민은 부드러운 음색과 반전되는 속사포 랩으로 색다른 매력을 발산했다. 이에 스트레이 키즈 멤버들은 “처음 보는 모습이에요!”라며 놀라움을 감추지 못했다. 또한 보컬부터 랩까지 다재다능한 멤버 한은 초고음의 소유자답게 소찬휘의 ‘Tears’에 도전장을 내밀어 모두를 집중시켰다.

이 밖에도 스트레이 키즈는 유닛 탄생 후, ‘최강 유닛’을 가리기 위한 빅매치를 벌였다. 팀원이 보이지 않는 상황에서 멤버들과 겹치지 않는 음식을 먹기 위해 고군분투하며 찰떡 호흡을 발휘했다는 후문이다.

/김주원기자 sestar@sedaily.com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XC
이 기사를 공유하세요.

이메일 보내기

보내는 사람

수신 메일 주소

※ 여러명에게 보낼 경우 ‘,’로 구분하세요

메일 제목

전송 취소

메일이 정상적으로 발송되었습니다
이용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