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종목 시세보기

서울경제

HOME  >  서경스타  >  

신재은 고소 “ 스폰설·악플러들 고소..나 좀 본받아라 ‘상처주지마’”

  • 최주리 기자
  • 2019-10-10 15:20:16
모델 신재은이 악플러들에 대한 강경대응을 예고했다.

신재은은 9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한글 예쁘게 써도 모자란 시간 왜 남 상처주며 사냐”는 말로 ‘악플러들 고소’와 관련해 장문의 글을 게재했다.

신재은 고소 “ 스폰설·악플러들 고소..나 좀 본받아라 ‘상처주지마’”

이어 “5월부터 각종 커뮤니티, 카페 등 악플 수집해서 고소하고 있는데 수십명이 넘고 지금도 추가로 더 넣고 있다”며 “제 시간, 변호사 비용 들여가며 잡고 있다”고 밝혔다.

또 그는 “이미 몇몇은 고소장 벌써 받았을 것”이라며 “말도 안되는 스폰설이니 악플들. 광고도 찍고 협찬에 웹화보에 방송에 관리에 등등 바쁘고 열심히 살고 있는데 무슨 스폰이냐”면서 불쾌감을 토로했다.

마지막으로 신재은은 “매번 좋은 에너지 주고 싶어서 노력하는데 상처주지마”라고 전했다.

앞서 신재은은 자신의 인스타그램 스토리에 한 네티즌과 주고받은 DM(다이렉트 메시지)를 캡처한 사진을 게재해 악플과 관련해 공개 심경을 전했다.

공개된 사진 속 한 누리꾼은 “‘그’분들이 잘 서포트 해줘서 좋겠다. 당당해져라. 나쁜 짓만 안 하면 문제없지 않냐”고 말을 걸었다.

이후 논란이 확산되자 관련 글을 쓴 누리꾼은 “폄하하고 조롱해 죄송하다. 화가 안 풀리겠지만 선처 부탁드린다”고 사과한 바 있다.

신재은 고소 “ 스폰설·악플러들 고소..나 좀 본받아라 ‘상처주지마’”

→다음은 신재은의 전문

안녕하세요~오늘은 한글날. 다들 악플쓰지 말자구요 한글 이쁘게 써도 모자란 시간 왜 남 상처주며 살아요

5월부터 각종 커뮤, 카페 등 악플 수집해서 고소하고 있는데 수십명이 넘고 지금도 추가로 더 넣고 있어요. 제 시간, 변호사 비용 들여가며 잡고 있습니다. 어머 내돈~

이미 몇몇은 고소장 벌써 받았을 거고 말도 안되는 스폰설이니 악플들. 고소미 먹으세요.

아니 서든 광고도 찍고 협찬에 웹화보에 방송에 관리에 등등 바쁘고 열심히 살고 있는데 무슨 스폰이야. 나 좀 본받아라 증말~ 이쁜사진 찍으러 번 돈써서 해외도 가고 비키니도 사고 이쁜 옷도 사고 매번 좋은 에너지 주고 싶어서 노력하는데 사진 보면서 나한테 고맙다고 선물을 보내도 모자를 판에 말이야~ 안그래 그래? 상처주지마~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XC
이 기사를 공유하세요.

이메일 보내기

보내는 사람

수신 메일 주소

※ 여러명에게 보낼 경우 ‘,’로 구분하세요

메일 제목

전송 취소

메일이 정상적으로 발송되었습니다
이용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