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종목 시세보기

서울경제

HOME  >  증권  >  시황

농심켈로그, '세계 식량의 날' 맞아 10만명 어린이에 시리얼 기부 캠페인

  • 김보리 기자
  • 2019-10-10 14:05:44
  • 시황
농심켈로그, '세계 식량의 날' 맞아 10만명 어린이에 시리얼 기부 캠페인

농심켈로그는 16일 ‘세계 식량의 날’을 맞아 카카오톡에서 10만명의 어린이들에게 건강한 한끼 식사를 제공하는 기부 캠페인을 실시한다고 10일 밝혔다. 14일부터 20일까지 ‘카카오 스토어’의 켈로그 공식몰에서 세계 식량의 날 기념 켈로그 프로모션 제품을 구매하면 동량의 시리얼 제품이 초록우산 어린이재단을 통해 자동으로 기부된다. 기부 물량은 전국에 있는 아동양육시설 및 어린이재단 지원 보육원 등에 소속된 어린이 10만명에게 건강한 한끼 식사를 할 수 있는 규모다.

농심켈로그는 모바일 쇼핑몰에서 진행되는 기부 캠페인에 소비자 참여를 높이기 위해 제품 구매 시 시리얼 용기 및 켈로그 허쉬초코 크런치 다크초코 미니 시리얼 제품을 증정한다. 이번 행사 제품에는 무료 배송 및 가격 할인 혜택도 적용했다.

농심켈로그 관계자는 “농심켈로그는 매년 세계 식량의 날을 기념해 소비자가 직접 자동으로 참여할 수 있는 기부 캠페인을 온라인과 모바일에서 적극적으로 펼쳐오고 있다”며 “켈로그는 지속적으로 결식 위험에 노출된 아동들에게 시리얼을 제공하며 간편하면서도 균형 잡힌 영양을 갖춘 한끼 식사로 안정적인 식생활을 유지할 수 있도록 기여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김보리기자 boris@sedaily.com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XC
이 기사를 공유하세요.

이메일 보내기

보내는 사람

수신 메일 주소

※ 여러명에게 보낼 경우 ‘,’로 구분하세요

메일 제목

전송 취소

메일이 정상적으로 발송되었습니다
이용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