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종목 시세보기

서울경제

HOME  >  산업  >  기업

LG이노텍, 강민석 부사장 등 7명 임원 승진

미래 성장동력 및 신기술 확보에 초점

  • 고병기 기자
  • 2019-11-28 17:00:02
  • 기업
LG이노텍, 강민석 부사장 등 7명 임원 승진
강민석 LG이노텍 부사장

LG이노텍(011070)은 28일 이사회를 거쳐 부사장 1명, 전무 1명, 상무 2명, 수석연구위원(상무) 3명 등 총 7명의 임원 승진 인사를 단행했다고 밝혔다. 총 8명의 승진인사를 단행한 지난해와 비슷한 규모다.

LG이노텍은 이번 임원 인사에서는 성과주의 인사원칙에 따라 핵심사업의 성장을 견인한 인재를 승진·신규 임원으로 선임했으며, 특히 미래 성장동력 및 신기술 확보, 다양성 제고를 위해 R&D·생산기술 분야 인재와 여성 인재 등을 중용하여 미래 사업 경쟁력을 강화하는 데 중점을 뒀다고 설명했다.

카메라모듈사업의 글로벌 선도 지위를 강화하며 탁월한 성과를 창출한 광학솔루션사업부장 강민석 전무를 부사장 승진과 함께 최고기술책임자(CTO)로 보직 발령했다. 또한 반도체 기판 등 차별화 제품을 통해 기판소재사업의 내실을 다지는 데 기여한 기판소재사업부장 손길동 상무를 전무로 승진시켰으며, 카메라모듈사업 성장을 견인한 오세진 책임과 선도적 생산 시스템 구축으로 생산기술 경쟁력을 강화한 이상석 책임을 상무로 신규 선임했다.

아울러 메모리 기판의 핵심 기술을 개발한 한준욱 연구위원, 카메라모듈 신기술 및 선도제품 적기 개발로 성과 창출을 이끈 홍정하 연구위원, 반도체 기판의 핵심 기술 개발을 이끈 황정호 연구위원을 수석연구위원(상무)으로 신규 선임했다.

/고병기기자 staytomorrow@sedaily.com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XC
이 기사를 공유하세요.

이메일 보내기

보내는 사람

수신 메일 주소

※ 여러명에게 보낼 경우 ‘,’로 구분하세요

메일 제목

전송 취소

메일이 정상적으로 발송되었습니다
이용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