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종목 시세보기

서울경제

HOME  >  서경스타  >  TV·방송

'공부가 머니?' 연극영화과 입시에 대한 모든 것..노하우 대공개

  • 김주희 기자
  • 2019-12-06 16:20:13
  • TV·방송
MBC ‘공부가 머니?’에 현직 대학교수가 전문가로 나선다.

'공부가 머니?' 연극영화과 입시에 대한 모든 것..노하우 대공개
사진=MBC

오늘(6일) 밤 9시 50분에 방송될 MBC ‘공부가 머니?’(기획 박현석/ 프로듀서 선혜윤)에서는 현재 서울예술대학교에 재직 중인 이유리 교수가 출연, 30년 넘는 입시, 현장의 노하우를 아낌없이 공개할 예정이다.

새롭게 전문가로 참여한 이유리 교수는 예체능 계열 입시 준비로 막막해하는 박종진 가족에게 현직 대학교수로서 섬세하고 날카로운 조언을 아끼지 않는다고 해 관심을 모으고 있다.

높은 경쟁률을 자랑하는 연극영화과의 입시전형 대비부터 앞으로 뮤지컬 배우로 잘 성장해 나가기 위한 현실적인 노하우까지 연극영화과 입시를 준비하고 있는 입시생과 학부모들의 마음을 사로잡을 특급 솔루션이 진행될 예정이다.

특히, 이 교수는 딸의 입시에 시큰둥한 모습을 보이는 박종진에게 “멀리 봐야 할 것 같다. 미래에 막내딸을 자랑스러워하는 날이 올 거다”라는 말을 전했다고 해 궁금증을 더하고 있다.

이렇듯 MBC ‘공부가 머니?’는 매주 다양한 교육 주제에 적합한 전문가들의 맞춤형 솔루션을 통해 비슷한 고민을 하고 있는 시청자들에게 효과적인 교육 방법을 제시하며 시청자들의 큰 관심을 받고 있다.

현직 대학교수가 알려주는 현실 적용 200% 가능한 입시 준비 노하우는 오늘(6일) 밤 9시 50분에 방송되는 MBC ‘공부가 머니?’에서 만날 수 있다.

/김주희기자 sestar@sedaily.com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XC
이 기사를 공유하세요.

이메일 보내기

보내는 사람

수신 메일 주소

※ 여러명에게 보낼 경우 ‘,’로 구분하세요

메일 제목

전송 취소

메일이 정상적으로 발송되었습니다
이용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