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종목 시세보기

서울경제

HOME  >  산업  >  기업

해피콜, 편리하게 죽 만드는 ‘이지유 죽제조기’ 출시

  • 김연하 기자
  • 2020-01-21 09:33:16
  • 기업
해피콜, 편리하게 죽 만드는 ‘이지유 죽제조기’ 출시

해피콜이 쉽게 죽을 만들 수 있는 제조기를 출시했다.

해피콜은 깔끔한 디자인에 내솥 분리 등 편리한 기능을 갖춘 ‘이지유 죽제조기’를 출시했다고 21일 밝혔다.

이 제품은 기존 죽제조기에서 볼 수 없었던 내솥 분리 방식을 채택해 재료 용량 조절과 세척이 간편하다. 재료를 미세하게 분쇄해 따로 갈거나 다질 필요 없이 원하는 입자 크기로 음식을 만들 수 있다. 고운 죽·일반 죽·스튜·수프·두유·주스 등 6가지 자동 메뉴 기능을 갖췄다. 식재료의 영양분이 충분히 우러나오고 바닥 누름 현상을 줄일 수 있도록 센 불에서 약불로, 자동으로 온도를 조절한다. 조리 완료 시에는 1시간 자동 보온 모드가 켜져 시간이 지나도 따뜻한 음식을 즐길 수 있다. 자동 메모리 기능으로 요리 중 본체를 열어도 재설정 없이 계속 조리가 가능한 것도 장점이다.

내면은 내구성이 강한 스테인리스304 소재로 이뤄져 있어 고온에서도 사용할 수 있다. 최소 800ml부터 최대 1,400ml까지 소화 가능한 내솥으로 상황에 맞춰 용량을 조절해 쓸 수도 있다. 김범수 해피콜 유통사업본부장은 “편리미엄을 추구하는 소비자 트렌드에 맞춰 영양죽·이유식 등을 편하게 조리해주는 죽제조기를 출시했다”며 “밀레니얼 세대 고객의 쇼핑 취향을 고려해 온라인 쇼핑몰에서 판매한다”고 말했다.
/김연하기자 yeona@sedaily.com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XC
이 기사를 공유하세요.

이메일 보내기

보내는 사람

수신 메일 주소

※ 여러명에게 보낼 경우 ‘,’로 구분하세요

메일 제목

전송 취소

메일이 정상적으로 발송되었습니다
이용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