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종목 시세보기

서울경제

이메일 보내기

보내는 사람

수신 메일 주소

※ 여러명에게 보낼 경우 ‘,’로 구분하세요

메일 제목

전송 취소

메일이 정상적으로 발송되었습니다
이용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닫기

산업기업
SK네트웍스, 창립기념일 맞아 대구·경북에 간편식 기부
3일 SK네트웍스가 코로나19 최대 피해지역인 대구와 경북 취약계층 이웃에 3억원 상당의 간편식을 기부했다./사진제공=SK네트웍스




67번째 창립기념일을 맞는 SK네트웍스(001740)는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최대 피해지역인 대구·경북지역 취약계층 가구와 자원봉사자 등에게 3억원 상당의 가정용 간편식과 라면 세트를 기부한다고 3일 박혔다.

SK네트웍스는 매년 4월8일 창립기념일을 전후해 사회공헌 행사를 진행해왔지만 올해는 창립기념일 봉사활동을 실시하지 않는 등 다양한 회사 비용 절감 노력을 통해 기부금을 마련했다.

기부물품은 가정용 간편식 6,000세트와 컵라면 3,000박스로, 간편식 세트는 육개장과 갈비탕, 배추김치, 총각김치 등으로 구성됐다. SK네트웍스는 지난 2일 사회복지공동모금회를 통해 대구광역시 자원봉사센터에 1차 물품을 전했으며, 8일과 16일 추가적으로 전달할 예정이다.



이와 별도로 SK네트웍스는 지난달 코로나19 대응을 위해 일선에서 고생하고 있는 국군의료지원단에 2억원 규모의 위문품을 지원하기도 했다.

SK네트웍스 한 관계자는 “전쟁 폐허 속에서도 희망을 잃지 않고 이웃과 함께 행복을 추구했던 게 우리 회사의 출발점이자 성장 원동력”이라며 “전 국가적 위기상황 속에서 어느 지역보다도 많은 어려움과 아픔을 겪고 있는 대구?경북 주민들이 용기와 힘을 내 빠른 시일 내에 회복하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동희기자 dwise@sedaily.com
<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산업부 한동희 기자 dwise@sedaily.com
주요 뉴스
2020.05.29 14:53:29시 기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