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종목 시세보기

서울경제

이메일 보내기

보내는 사람

수신 메일 주소

※ 여러명에게 보낼 경우 ‘,’로 구분하세요

메일 제목

전송 취소

메일이 정상적으로 발송되었습니다
이용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닫기

서경스타TV·방송
'미우새' 김성령 "우리 아들은 엄마가 예쁘다고 생각 안해" 에피소드 大방출
/SBS ‘미운 우리 새끼’




‘미운 우리 새끼’에 김성령이 스페셜 MC로 출격한다.

5일 방송되는 ‘미운 우리 새끼에서’는 ‘인간 방부제’ 로 불리는 배우 김성령이 솔직하고 털털한 매력으로 母벤져스는 물론 시청자들까지 사로잡을 예정이다.

이날 김성령이 등장하자 스튜디오에서는 ”20대보다 예쁜 배우!“ 라며 폭풍 칭찬을 아끼지 않았다. 이에 그녀는 “그 말을 30대에도 듣고, 40대에도 또 들었다~” 라며 수줍어했지만 쑥스러움은 잠시뿐, 빵빵 터지는 반전 입담을 뽐내 녹화장을 폭소케 만들었다.



특히, 평소 유머 감각 폭발하는 아들 에피소드를 大방출하며 ‘미우새’ 자식들을 둔 어머니들과 남다른 공감대를 형성했다. 아들에게 자신은 어떤 엄마인지 물어봤다가 생각지도 못한 답변에 충격을 받았던 웃픈(?) 일화를 고백하는가 하면, “우리 아들은 엄마가 예쁘다고 생각 안 한다!” 며 설움을 토로해 눈길을 끌었다. 이어 그녀는 “갈수록 해야 할 일이 더 많아진다~”라며 자신만의 특급 동안 관리 비법도 공개해 관심을 모았다.

한편, 이날 스튜디오에는 ‘미운 우리 새끼’ 아들로 새롭게 합류한 이태성의 어머니도 출연해 기대감을 불러일으켰다. 녹화장을 들었다 놨다 한 김성령의 특급 활약은 오는 5일 일요일 밤 9시 5분 SBS ‘미운 우리 새끼’에서 확인할 수 있다.

/조예리기자 sharp@sedaily.com
<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주요 뉴스
2020.06.06 15:47:11시 기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