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종목 시세보기

서울경제

이메일 보내기

보내는 사람

수신 메일 주소

※ 여러명에게 보낼 경우 ‘,’로 구분하세요

메일 제목

전송 취소

메일이 정상적으로 발송되었습니다
이용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닫기

서경스타TV·방송
송다예, 김상혁과 이혼 보도 후 SNS에 올린 '손바닥+손' 의미심장한 사진
/송다예 인스타그램




쇼핑몰 CEO 겸 인플루언서 송다예가 그룹 클릭비 출신 김상혁과의 이혼 보도 이후 의미심장한 글을 남겼다.

송다예는 8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손바닥, 하늘 이모티콘과 함께 한 장의 사진을 게재했다.

송다예는 김상혁과의 이혼 소식이 보도된 후 SNS 계정을 닫아뒀으나, 하루 만에 공개로 전환했다. 아무 설명 없이 올라온 글에 일부 네티즌들은 “손바닥으로 하늘을 가릴 수 없다는 뜻”이냐는 추측성 댓글을 남겼다.

김상혁과 송다예의 이혼 소식은 지난 7일 전해졌다. 이후 김상혁은 자신의 SNS를 통해 “서로의 상처를 보듬으며 잘 살아야 했는데, 행복한 모습을 보여드리지 못해 죄송하다. 다 저의 불찰인 것만 같다. 못 해준 게 많은 것 같아 마음이 무겁다”고 심경을 밝혔다.



또 김상혁은 8일 자신이 진행 중인 SBS 러브FM ‘김상혁 딘딘의 오빠네 라디오’ 생방송 오프닝 중 “남편으로서 모든 부분에서 더 노력했어야 했는데 그러지 못한 제 불찰인 것 같다. 너무 마음이 아프다. 안 좋은 소식 전해드려서 정말 죄송하다”고 울먹이며 사과하기도 했다.

김상혁의 소속사인 코엔스타즈 역시 공식입장을 내고 이혼과 관련한 각종 추측성 루머를 자제해줄 것을 당부했다.

한편 김상혁과 송다예는 2018년 지인의 소개로 처음 만나 연인으로 발전했고, 지난해 4월 7일 1년간의 교제 끝에 결혼했다. /이혜리기자 hyeri@sedaily.com
<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 관련태그
#송다예, # 김상혁, # 이혼
주요 뉴스
2020.05.26 15:05:25시 기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