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종목 시세보기

서울경제

이메일 보내기

보내는 사람

수신 메일 주소

※ 여러명에게 보낼 경우 ‘,’로 구분하세요

메일 제목

전송 취소

메일이 정상적으로 발송되었습니다
이용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닫기

서경스타TV·방송
'놀면 뭐하니?' 닭터유 유재석X박명수, 쯔양 치킨 먹방에 긴장…강제 시청 종료
/사진=MBC ‘놀면 뭐하니?’ 제공




‘놀면 뭐하니?’ 새 부캐 닭터유 유재석과 ‘전 치킨집 CEO’ 박명수가 먹방 유튜버 쯔양의 치킨 먹방 라이브를 지켜보다 차마 끝까지 보지 못하고 강제 시청 종료한다고 해 무슨 일인지 궁금증을 유발한다.

오는 11일 방송되는 MBC ‘놀면 뭐하니?’는 치킨의 맛을 설계하는 여섯 번째 부캐 닭터유의 우당탕탕 성장기가 그려진다.

지난 방송에서는 치킨을 좋아하는 본캐 유재석의 행복과 코로나19 여파로 얼어붙은 치킨 업계를 돕기 위한 새 프로젝트 ‘닭터유’가 공개됐다. 뉴 부캐 닭터유는 안방극장에 고소한 기름 향과 웃음을 풍겼다. 그 결과 SNS에 ‘놀면 뭐하니?’ 시청 후 치킨을 주문했다는 인증샷이 이어지며 뜨거운 반응을 불러 모았다.

이날 방송에서는 닭터유와 박명수가 튀겨낸 치킨이 곳곳으로 배달된다. 앞서 제작진은 닭터유를 위해 ‘오늘 하루 공짜’라고 적힌 전단지를 뿌렸고, 닭터유가 튀겨낸 치킨은 이 이욱정 PD와 comedy TV ‘맛있는 녀석들’에게 배달돼 호평과 혹평을 모두 받은 상황. 닭터유와 박명수의 치킨이 다음으로 누구에게 배달되고 또 어떤 평가를 받을지 궁금증을 자아낸다.

밀려든 주문을 소화하고 숨을 돌리던 닭터유와 박명수는 제작진이 건넨 태블릿 PC로 유튜버 쯔양의 라이브 먹방을 보고 깜짝 놀라 말을 잇지 못했다. 두 사람은 쯔양이 바로 치킨 주문자라는 사실을 확인하고 몸 둘 바를 몰라 했다고 해 웃음을 유발한다.



닭터유와 박명수만의 쯔양 치킨 라이브 먹방 ‘관전 포인트’는 쯔양이 프라이드치킨을 집느냐, 양념치킨을 집느냐였다. 닭터유는 쯔양이 프라이드를 집을 때마다 숨을 멈추고, 박명수는 쯔양의 양념치킨 선택에 바짝 얼어붙어 웃음을 선사할 예정이다.

또 닭터유와 박명수는 쯔양의 솔직한 맛 평가와 라이브 방송 시청자들의 “닭이냐 칠면조냐” 댓글 팩폭에 실신하더니, 급기야 오픈을 앞둔 치킨집에서 준비한 시식인 줄 알고 치킨 3마리를 맛있게 먹어 치우는 쯔양을 보며 “어우 더는 못 보겠어”라며 강제 시청을 종료했다고 해 호기심을 유발한다. 과연 쯔양이 어떤 먹방을 펼쳤을지 궁금하다.

아울러 닭터유와 박명수는 치킨집 개업 의견을 나누며 동업을 결정하더니, 5분 만에 자기 위주의 치킨집 ‘치킨의 명수’와 ‘치킨은 재석이지’를 주장해 분열했다고 해 본 방송에 궁금증을 높인다.

/추승현기자 chush@sedaily.com
<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주요 뉴스
2020.05.28 19:10:33시 기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