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종목 시세보기

서울경제

이메일 보내기

보내는 사람

수신 메일 주소

※ 여러명에게 보낼 경우 ‘,’로 구분하세요

메일 제목

전송 취소

메일이 정상적으로 발송되었습니다
이용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닫기

경제 · 금융금융가
BNK저축은행, 근대5종 여자 실업팀 후원
성명환(오른쪽 세번째) BNK저축은행 대표와 장인화(〃다섯번째) 부산광역시체육회장이 10일 부산광역시체육회관에서 근대5종 여자 실업팀 후원을 위한 협약식을 체결한 뒤 선수들과 함께 웃고 있다./사진제공=BNK저축은행




BNK저축은행이 부산광역시 동래구 체육회관에서 부산광역시체육회와 근대 5종 여자실업팀 후원을 위한 협약식을 체결했다고 10일 밝혔다.

근대5종 경기는 펜싱·수영·승마·사격·크로스컨트리 등 5개 종목을 하루에 모두 진행해 각 종목에서 득점한 점수를 합산한 총점으로 순위를 정하는 경기다.

BNK저축은행은 성장 가능성이 있는 선수들에게 운동에 전념할 수 있는 환경을 제공해 비인기 종목인 근대5종의 활성화를 도모하고자 이번 후원을 결정했다. 협약에 따라 선수단 운영을 위한 경비와 함께 유니폼, 훈련복 등 경기에 필요한 용품이 지원될 예정이다.



조민호 감독과 정민아, 김세희, 이화영 등 3명의 선수로 구성된 근대5종 선수단은 팀 명칭을 ‘BNK저축은행 근대5종 여자 실업팀’으로 변경하고 앞으로 대회에 참가하게 된다.

성명환 대표는 “이번 협약이 근대5종 종목에 대한 시민들의 관심과 사랑을 늘어나는 계기가 되길 바란다”며 “BNK저축은행은 선수단의 땀방울이 좋은 결실로 이어질 수 있도록 물심양면으로 지원하겠다”고 말했다.

/김지영기자 jikim@sedaily.com
<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주요 뉴스
2020.06.02 11:16:24시 기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