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종목 시세보기

서울경제

이메일 보내기

보내는 사람

수신 메일 주소

※ 여러명에게 보낼 경우 ‘,’로 구분하세요

메일 제목

전송 취소

메일이 정상적으로 발송되었습니다
이용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닫기

서경스타가요
트와이스, 'MORE & MORE'로 음원 차트 올킬…자체 최고 기록 수립
트와이스 / 사진=JYP엔터테인먼트 제공




그룹 트와이스의 신곡 ‘모어 앤드 모어(MORE & MORE)’가 ‘퍼펙트 올킬’ 퍼레이드를 펼치고 있다.

트와이스는 지난 1일 미니 9집 ‘모어 앤드 모어’와 동명의 타이틀곡 발매 후 오후 8시 기준 멜론, 지니 뮤직, 벅스, 소리바다 등 4개 음원 사이트 실시간 차트 정상에 올랐다.

2일 오전 9시 현재 멜론, 지니 뮤직, 벅스, 소리바다 실시간 차트 1위를 굳건히 지켰고, 네이버뮤직 급상승 차트에 1위로 진입했다.

일본에서도 신곡 공개 직후 현지 유력 음악 사이트 라인 뮤직의 실시간 톱 100 차트 최정상을 차지해, ‘K팝 대표 걸그룹’다운 저력을 보여줬다.

또 ‘옥시전(OXYGEN)’, ‘파이어워크(FIREWORK)’, ‘메이크 미 고(MAKE ME GO)’, ‘스위트 서머 데이(SWEET SUMMER DAY)’, ‘섀도(SHADOW)’, ‘돈트 콜 미 어게인(DON’T CALL ME AGAIN)‘까지 새 음반 모든 수록곡이 10위 권에 안착하는 쾌거를 이뤘다.



신보는 일본, 브라질, 인도네시아, 러시아 등 해외 30개 지역 아이튠즈 앨범 차트에서도 1위를 기록했다.

이로써 트와이스는 팀 자체 최고 기록을 수립하며 끝없는 성장세를 재입증했다.

타이틀곡 ’모어 앤드 모어‘ 뮤직비디오 역시 공개 15시간 만인 2일 오전 9시경 유튜브 조회 수 1470만 뷰를 돌파했다. 이는 전작 ’필 스페셜(Feel Special)‘의 24시간 조회수를 9시간여 단축한 호기록이다.

유튜브 뮤직비디오 트렌딩 월드와이드 1위에 등극하는 등 폭발적인 화제를 몰고 있다. 특히 한국과 영국, 캐나다, 브라질 등 21개 주요 국가에서 트렌딩 1위, 미국에서는 3위에 랭크됐다.

/추승현기자 chush@sedaily.com
<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주요 뉴스
2020.07.10 16:34:13시 기준